< 하늘을 나는 꿈 > 날아다니는 꿈 ~

기분좋게 하늘을 나는 꿈

->자신의 뜻을 널리 밖으로 펼치게 되고, 자신감 넘치게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뜻입니다.

하늘로 날아 오르는 꿈

 ->권력과 명예를 얻게 될 암시. 직장에서는 승진하게 되며 시험의 합격이 됩니다.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하는 일마다 성공을 거두어 앞날이 탄탄해진다는 뜻,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더욱 노력해야합니다.

비행기나 열기구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권리나 이익을 남보다 많이 차지할 좋은 기회 및 여건이 형성될 수 있지만, 승패의 갈림길에 놓여져 갈등을 겪든지 도중에 허망한 실패의 위험성에 부딪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인과 함께 하늘을 나는 꿈

 ->두 사람 간의 사랑이 더욱 발전하게 된다는 뜻. 서로에 대한 진심과 사랑을 확인하고, 서로를 신뢰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됩니다.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한바탕 논쟁이나 의견충돌이 생기게 된다는 뜻. 이를 무조건 회피하고 뒤로 물러서서는 안되니, 정면 승부를 펼치는 것이 좋습니다.

하늘에서 하나님을 만나는 꿈

 ->아무 생각없이 반복되는 생활에 익숙해 져서는 안된다는 경고이며, 세속적이고 금전적인 사고방식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뜻입니다.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주변 상황이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전개되니, 하는 일마다 성공을 거두고 만나는 사람마다 좋은 인상을 남기게 됩니다.

하늘을 날며 땅 위를 구경하는 꿈

->직장, 직급에 관련된 영화, 출세, 부귀가 있을 징조입니다..

날개짓을 하며 높은 하늘로 올라가는 꿈

 ->상당한 노력 끝에 일취월장으로 최고의 영예를 얻게 됩니다. 소원성취를 이룹니다.

날개가 돋아나서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장차 명성과 재물이 생기고 소망을 성취하게 됩니다. 몸에서 황금빛 광채가 뻗쳐 보이면 장차 부귀명예를 누리게 됩니다.

말을 타고 하늘을 날아가는 꿈

 ->정치, 사회 단체의 장이 되어 입신출세합니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출장, 여행, 입사, 취직 등의 행운이 있습니다.

학을 타고  하늘을 날아가는 꿈

->학자가 되거나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나 직장에서 높은 직위에 오르게 되어 많은 재물을 얻게 됩니다.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취득, 승리 등을 소원성취합니다.

나비와 같이 하늘을 날아가는 꿈

->지금까지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됩니다. 희소식, 기쁨, 승리, 성공 등의 뜻입니다.

하늘을 날아 별을 따는 꿈

 ->군인, 경찰관, 공무원 등의 직업인은 훌륭한 스타가 되고 입신양명합니다.
승진, 합격, 당선, 승리, 성공 등이 있습니다.

하늘을 날다가 아래로 떨어지고 다시 하늘을 날고 반복하는 꿈

 ->지금 당장 결실을 맺거나 성과를 내는 것은 아니지만, 한단계 한단계 발전해 나가고 내공을 쌓아가고 있다는 뜻입니다.


Posted by 나는수호천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