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띠 용띠 궁합

운세,궁합 2011. 8. 26. 14:15


무료궁합- 뱀띠와 용띠궁합

뱀띠와 용띠는 용띠가 주도적인 입장이라면 좋은 관계, 뱀띠가 주도권을 쥐려하면 이 관계는 깨질수도~
이러한 경우, 서로의 습성을 수용하고 이해하기 힘들어 감정적인 대립이 따를 것입니다.
남자는 정이 많지만 자기 과시적이고 성격이 복잡합니다. 여자는 관대하고 개방적이며 흥분하기 쉬운 성격입니다. 남자는 행동할 때 주의 깊고 신중한 편입니다. 여자가 자기의 생각을 관철하려면 남자와 다투게 될 것입니다. 결혼하면 반드시 분쟁이 생깁니다.그러나 여자는 마음속으로 자기보다 현명하고 자기를 이끌어줄 수 있는 남자를 열망합니다. 남자는 서로 결합하기 위해 끈기있게 노력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여자의 포부와 열정을 갈망합니다. 이들은 대단한 결심으로 모든 일을 함께 헤쳐 나갑니다.
서로 도움이 되는 건설적인 결합입니다.


뱀띠 운세 (여자)

단아한 몸가짐과 용모, 공부를 게을리 하지 않는 부지런함 을 바탕으로 일찍부터 출세의 길을 걷게 됩니다.이러한 운명에게 있어서 학문을 닦고 인성을 함양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한번 화가 나면 욱하는 성질이 있어서 주위 사람들을 난처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으며, 자존심과 고집 또한 강합니다. 다소 급한 성격이라 여러 사람들과 쉽게 어울리지 못하고 대인 관계가 넓지 못한 것은 천성이 무리지어 다니지 않고 혼자서 깊이 사색하는 침착한 성품을 지녔기 때문입니다.
 

두뇌가 명석하고 숨은 재주가 많으며 품위있고, 언변이 탁월 하여 정치 지도자나 언론인, 철학자, 종교가, 문학사업가, 기획자로 대성할 요지가 많습니다. 물론 학업을 계속하여 고위 공직자나 교수 등의 학자로 성공하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보통 일찍부터 고향을 떠나 타관에서 학업을 쌓거나 생활하게 되는데, 사주상 부모 곁을 떠나 밖에서 활동하는 것이 성공을 앞당기는 요소가 되기 때문입니다.

의지가 굳고 실행력이 뛰어나며 용모가 단정하여 뭇 사람들에게 호감을 사는 바, 문필가나 교육자가 되어 명성을 쌓을 수도 있습니다. 인간 풍파를 자주 겪는 흠이 있는데, 천부적으로 타고난 미색과 유혹, 다소 변태적이고 권태감을 빨리 갖는 특성으로 인해 사람을 사귐에 있어서 이별도 잘하고 방황이 많은 성격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남성들은 여자관계에 신중을 기해야 큰 고통을 피할 수 있습니다. 나쁜 소식을 듣거나 불운을 당하여도 태연함을 잃지 않는 그들은 매사를 명석한 두뇌 로 깔끔하게 처리하며 강한 책임감 으로 끝까지 의무를 다하고 일을 마무리 짓습니다.

태생적으로 의심과 불안이 극대화되어 사람이나 주변 사람들에 대한 의심과 불안이 극대화되어 사람에 대한 신경과민, 결벽증까지도 나타날 수 있으므로 좀더 대범한 가치관과 처세술이 요구됩니다.

성품은 재주가 많고 언변이 탁월하며 세밀하고 용의주도한 성품입니다. 그러나 신경과민이 되어 폭발적으로 성질을 부려 뒷감당을 못하거나 히스테리증세로 인한 병원의 출입마저 걱정됩니다. 성질이 나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단점이 있지만 특유의 세밀함으로 인해 시인이나 교육자적인 재질을 인정받습니다.

감수성이 예민하고 결벽성이 있어 교제에는 능숙하지 않으나 정직하고 정이 많아 주위 사람과 동료들에게 옥과 같은 존재로 운이 열립니다. 그러나 목표를 정해 집념을 가지고 일을 하더라도 자칫 집착심과 질투심으로 사람을 비판, 중상 모략하여 스스로 친구들이나 동료들에게서 소외되기도 합니다. 애정이 깊어 남자와의 교제에서 마음을 다해도 헤어질 수가 있어 마음의 상처를 크게 입기도 합니다. 주위의 충고를 진심으로 듣는 것이 필요합니다.

젊은 사람은 자기 중심적인 사고 방식 때문에 주위와의 조화가 결여되어 고립될 수도 있습니다. 이성면에서도 상대의 실질적인 면보다는 외양에 이끌리는데 그것이 장래의 운을 좌우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주위 사람의 충고를 진지하게 듣는 것이 절대적입니다.

한창 일할 시기에는 가정과 직장을 양립하며 활동합니다. 가정 부인이 되어서도 취미를 살리고 재능을 발휘하면 사회적으로도 발전하고 지성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슬럼프에 빠지기 쉬운 시기에 남성과의 교제는 좀 더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말년에는 신비적,종교적 분야에 치우치는 사람이 많아 정신적 만족을 느끼며 여생을 보냅니다. 또한 많은 젊은이들에게 존경을 받고 편안함을 얻습니다.


용띠 운세 (남자)

자기 주장과 독선이 강하고 꿈이 원대하며 공상적인 생각을 많이 하여 삶이란 한편의 동화와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인생이란 모험과 변화, 낭만, 상상과 현실이 뒤섞여진 활기가 가득찬 공간으로 보여집니다.
 

사람이나 사물, 일에 대해서 어린 아이들의 변덕처럼 쉽게 좋아하고, 쉽게 싫증을 내는 면이 있습니다. 그러나 도량이 크고 힘이 넘치며 앞장서기를 좋아하지만 중도에 따르는 유혹을 이기고 학업을 계속하여 훌륭한 교육을 받게 되면 누구보다 권위를 얻게 됩니다.
 

또한 주변의 사람들에게 큰 인물로 신임을 받아 관록을 먹으며 입신 출세의 성공가도를 달리기도 합니다.본심이 활달하고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여 처세술이 뛰어나 학문이 아니라도 여러 사람들과의 활발한 교류, 대인관계의 영향력으로 금전운이 좋아 재물을 얻고 이름을 떨칩니다.
 

현실에 집착하지 않고 변덕이 심한 기질로 인해 평생을 통해서 운명을 바꿀 절호의 기회를 여러차례 만나고도 스스로 놓치고 후회하는 일도 많습니다.칠전팔기의 운명을 살게 될 이 운명에게 있어서 중요한 것은 다시 시작하는 정신, 인내력입니다.
 

이런 저런 사정으로 학업을 중단하게 되는 수도 있고, 사업상 실패와 직장에서의 위기도 적지 않게 겪지만, 좌절하지 말고, 부단히 재도전해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영원히 인생의 겉만 돌다가 초라한 인생을 마감하게 되고 평생동안 만족감을 느끼지 못한 채 도와주는 사람 하나 없이 불행한 삶을 살게 됩니다.
 

임기응변을 잘하고 외향적이며 진취적인 특성이 있으니 정치 지도자, 단체의 우두머리, 외교업무, 영업부서, 연예인으로 대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의할 것은 변덕과 허영심, 신경질적 노이로제입니다. 또한 자신의 꿈을 이루지 못하면 병적으로 집착하다가 끝내 몸을 상하게 되거나 심신의 질환이 겹쳐 자리 보전하는 수가 있으니 이성적인 자기 절제가 중요합니다.
 

사람들로 인한 풍상이 자주 따르고 독선적인 태도와 고집이 있으나 일을 시작하면 밀고 나가는 추진력이 있어서 발전과 도약의 기회를 얻게 됩니다.성품은 명랑하고 쾌활한 성격이지만 그저 단순한 사람이 아닙니다.
 

속이 상한 일이 있어도 겉으로 별달리 나타내지 않으므로 속이 깊은 성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낙관적이지만 금전적인 면에서는 조숙하여 현실적인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또 고집이 강한 성품으로 무슨 일이든지 한번 결정하면 추진력 있게 밀고 나갑니다.
 

너무나 높이 날아서 웬만한 것은 쳐다보지 않습니다. 바로 이 점이 이 운명의 강점이자 약점입니다. 약점이 된다는 것은 주위에 통 큰 언행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운세의 성패는 주위 환경에 크게 좌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이 운명은 목,수,토 등의 세가지를 모두 가지고 있어 그 가운데 어느 것이 강하게 작용하면 발전의 방향이 달라집니다.

따라서 태어난 해와 나이는 말할 것도 없이 대인 관계에서도 큰 차이가 있습니다. 특히 경계심이 강하여 누구와도 교제할 수 없는 성격은 난점 중의 난점입니다.
 

따라서 사람의 의사를 존중하고 상대방을 이해하고 보다 겸허한 자세를 잊지 말아야 합니다. 젊은 사람의 경우에는 젊기 때문에 보다 기세가 신장되나 아집과 교만이 있어 미래는 어두워 보입니다.
 

반면에 상사 혹은 선배의 힘을 얻어 일찍부터 출세하기도 합니다.한창 일할 나이의 사람은 적극적으로 발전을 꾀하고 교제도 다양하게 합니다.
 

이 시기에는 자기 규제와 굴곡이 심한 감정을 버리는 것은 물론 타인에게 의지하는 자세도 지양해야 합니다.의견의 대립, 다투는 일로 장래의 사회적 위치에 크게 타격을 입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말년에는 인생 경험이 풍부한 선배로서 혹은 성공하여 이름있는 명사로서 후진을 배출합니다.

좋고 싫음에 편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세상 사는 동안에 적이 생겨 득이 되지 않습니다.


Posted by 나는수호천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