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궁합 <사랑하는 사람과 별자리 궁합보기>

제 자리는 염소자리( 12월 25일 ~ 1월 19일)랍니다.
내 남자 자리는 게자리. ..

다른 별자리 궁합 보기◀  는 여기로.



 
염소자리 여자 , 쌍둥이자리 남자 궁합

●쌍둥이자리  ( 5월 21일 ~ 6월 21일) 남자들은 매력 있고 세련된 예의에도 불구하고 당신을 지치게 만듭니다.
당신이 그렇게 존경하던 양식 있는 종류의 사람이 아닙니다.
종종 어떤 일을 시작하고 나서 지루함을 느껴 결코 끝을 내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철저한 신경증 환자가 아니라면 어린이처럼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쌍둥이 자리에 태어난 남자는 오래 머물러 있는 법이 없고
당신이 책임을 지고 고치려고 노력하여 그를 오랫동안 앉아있게 만들면 그는 강하게 거절하기 쉽습니다.

●매력적인 태도와 뛰어난 재치에 매료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쌍둥이 자리의 매력을 거절할 수 있는 여자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최근 생활을 꼼꼼한 면까지 살펴본 후 그가 관심이 없을지라도
더 안정적인 다른 사람에게 주의를 돌리는 것이 행복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염소자리 여자, 게자리 남자궁합

●당신의 목적이 사랑이라면 게자리 ( 6월 22일 ~ 7월 22일) 에 태어난 남자와 뜻이 맞지 않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그러나 사랑의 큐피트는 불가능한 일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게자리 사람들은 매우 민감하고 가냘프고 여윈 체격에 성미가 까다로운 사람.
그의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게자리 사람들은 당신과 같은 여자에게 좋은 결혼 상대자가 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때때로 당신은 그를 완전히 우둔한 사람으로 이해하기 쉽습니다.
 게자리 사람들은 아주 성미가 까다롭고 괴팍해 진다는 점입니다.
그는 자기 마음을 서둘러 닫고 터놓지 않게 됩니다.

●당신이 게자리인 남편을 소중히 생각한다면 대화를 이용하는 것 뿐만 아니라
정공법을 사용하여 어머니의 존재 가치를 더욱 변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게자리 사람들은 보호심이 강하고 자존심과 인내심이 강한 아버지가 됩니다.

염소자리 여자, 천칭자리 남자

당신의 인생을 천칭자리 ( 9월 24일 ~ 10월 22일) 사람과 같이하면 당신은 매우 행복한 여자가 될 것입니다. 천칭자리에 태어난 남자들은 여자를 다루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천칭자리인 친구와 함께 있으면 항상 편안하게 느낄 것입니다. 천칭자리 남자와 함께 있을 때 비로소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 남자는 성미가 까다로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의 까다로운 성격때문에 당황하곤 합니다. 사랑을 고백할 때는 엄격하고 강인한 모습을 보이지만 그 순간이 지나면 짓이긴 감자가 오래된 것처럼 당신을 대한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래도 그는 돌아올 것이니. 걱정하지 마십시요.

●천칭자리 사람은 그런 사람. 그가 원하고 있는 것을 내보이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그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정확히 알고 가슴에 품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균형을 잘 유지하고 겸손한 사람입니다. 정직하고 건전하고 애정이 깊은 그들은 우연히 접한 모든 사랑에 진지합니다. 천칭자리인 아버지는 단호하고 부드러우면서 인내심이 강합니다.


Posted by 나는수호천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