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형 여자 ] B형 여자성격

B형 여자특징

어느곳 에서도 잘 어울리는 사람
. 그러나, 속 깊은 교류가 아니라 어느 곳에서도 쿨(cool)하게 적응한다는 것.

남과 다르다는 생각이 크고 기본적으로 B형 남자와 같이 독립파이므로 크게 기대거나 끈적거림을 느끼게 하면 그녀는 그 관계를 벗어나려 발버둥치지만 적당한 선에서 그녀를 대한다면 당신에게 새로운 세계로 가는 길을 마련해 줄 것이다.

주변에서는 그녀를 활달하고 발랄하다 생각하겠지만 독립적인 자기세계를 갖는 사람이다.
어디서든 자유롭게 자기의 생각을 말하고 능력을 발휘할줄 알지만 누군가 그것을 알아주길 원하진 않는다.

그저 물흐르는 데로 놔두는 사람이다. 그래서 그녀는 남과 다르다. 그녀를 당신의 생각으로 이해해버리자 한다면, 물론 그녀는 그렇게 당신이 생각하든 말든 상관치도 않겠지만 당신의 그런 이해와 상관없이 그녀의 돌발적인 행동에 대해 당신은 순간순간 놀랄수도 있을 것이다.

B형 여성은 가까운 사람들에겐 적당히 놓아주어 자유로움을 주는 성향이고 또 그것이 상대방에 대한 자신의 적정선이라 생각하므로 인간관계에서의 또 다른 문제를 가져다 주는 것이다.


대표성격

B형 여성은 단체적인 인간관계에서는 주변을 환하게 해주는 사람이다.
모든일에 적응할 수 있는 사람이다. 그러나, 호기심이 왕성한게 탈이다.
늘 어떤 생각이 샘솟고 그런것을 주변과의 관계에 적응하기 때문이다.

또한, 사회의 일원으로 사는 삶보다는 자신의 호기심을 채워줄 또 다른 사회를 찾아 떠나버리는 적극적이고 파격적으로 행동하는 성향 때문이다. 또한, 그렇게 소외감을 느끼고 주변의 이해를 받지 못할 모임들이 B형 주변에는 많은 것이다.

그래서 B형들은 다른 혈액형과 달리 B형끼리의 모임을 환영한다.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고 상대방과의 쿨 함을 유지하게 되므로 오래 알고 지내더라도 서로의 적정선을 넘지 않고 그들끼리의 모임은 계속 유지될 것이다.


LOVE

단체모임, 사회에서는 끊임없이 벗어나고자 하는 B형 여성이라도 자신과의 가장 가까운 사랑님과의 관계에서는 자신을 인정해주고 자신의 본 모습을 보여 주고자 한다.

함께 있으면 좋은사람, 호기심이 짱이다. 그만큼 안정되는 사랑을 선호한다는 것이다. B형 남자처럼 B형 여성역시도 사랑하는 사람이 때론 친구처럼, 때론 연인처럼 을 원하기 때문에 상대방 남성은 그녀와의 관계가 우정이상 사랑이하의 약간은 헷갈리는 상태에 놓일수도 있지만 그것이 자신이 사랑하는 B형 여성의 기본 행동성이란것을 이해하는 태도가 필요할 것이다.

일단 사귀기 시작하면 B형들은 그 남자에게 일편단심 이다. 그러나 겉으로 보여지는 것은 그렇지 않은 예가 많다. 상대방에게 B형 여성의 마음은 푹빠져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척하거나 그런 이유로 상대방에게 그런 호감이 전달되지 않을 수도 있다.


B형 여성과 사귀게 된다면 상당히 다이나믹한 연애를 즐기게 될 것이다. 어떤 것에든 관심이 많기 때문에 이것저것 시도해보는 일이 많을 것이다. 당신이 B형 여성과의 즐거운 연애를 즐기기 위해서는 그녀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할수 있는 정성을 보여야 할 것이다. B형 여성에게는 당신이 가진 지적인 면을 많이 어필한다면 그 지적정보가 설사 그녀가 아는 정보라도 당신의 그런 관심을 환영하고 인정할 것이고, 그 지적정보가 그녀가 모르는 방면이라면 당신을 존경하게 되어 더욱 호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 명심하십시오.



WEEDING

일생의 한번뿐인 B형의 결혼식은 초호화판이 될 확률이 높다.
파티나 이벤트의 주인공은 B형이 늘 꿈꾸던 자리이다.
그녀의 왕성한 호기심은 여기에서 역시 발휘되어 엄청난 결과를 가져다 줄 수도 있다.

다시 말해보자면 배보다 배꼽이 큰 결혼식비용만 엄청나게 들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할 것이다.
처음엔 긴축재정을 가지고 결혼식을 준비해도 B형 그녀의 마음에 차는 것은 최상의 것이니,
 주변에서 그녀를 어느정도 잡아 주는 선에서 적절한 해결점을 찾아야 할 것이다.
결혼 후에도 연애기간처럼 상대방은 활기참을 느낄 수있게 될 것이다.

B형 여성은 자기것에 애착을 보이는 사람이므로 자신의 가정이 중심이다. 그래서 B형 여성의 파트너인 당신은 항상 자극적이고 달콤하고 꿈꾸는 신혼같은 기분을 결혼내내 느낄수 있는 행복한 사람이 될 것이다.



바람끼

B형 그녀가 설사 애인이 있다고 할지라도 접근해오는 남자가 있다면 그대로 고고. 독점적인 것을 기피하는 사람이고 속박하지도 속박당하는 것도 원하지 않으므로 그녀는 아무도 알 수 없는 신비스런 여인이 되고 만다.

삼각관계에 빠져 있더라도 그녀의 결론은 아무도 예측불가다.
또한 그녀의 결과가 의외의 방향으로 나타날수 있으므로 당신은 거기에 대해 마음의 준비가 필요할 것이다. 청개구리 같은 B형의 기본적인 성향이 나타나 그녀는 하지 말라는 일은 더욱 해버리는 정말 애먹이는 사람이 되어버린다.
그녀를 그대로 내버려두면 오히려 당신의 그런 태도에서 그녀는 당신의 귀중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데이트 스타일

B형은 솔직하고 당신은 그런 그녀의 매력에 끝없이 빠져들게 될 것이다.

그녀는 알면 알수록 새로워지는 다양한 모습을 당신에게 보여줄 것이며 그것은 마치 양파와 같다.
공원이나 거리를 몇시간이고 걷는 것을 좋아하는 B형 여성은 연애자금이 적어도 당신의 기를 죽이지 않을 것이다.
영화를 본다면 그녀는 자신이 좋아하는 장르를 보자고 고집을 부릴수도 있으니 그녀를 많이 배려해주어라. 스포츠 관전을 같이한다면 그녀는 자신이 잘 알지 못했던 분야라도 사전에 그부분에 관해 공부를 하는 열의를 보여 당신에게 감동을 가져다 줄 것이다.
그녀의 방에서 데이트를 즐긴다해도 그녀의 자연스러움을 발휘해서 끝말 잇기를 한다거나 포트리스를 즐기는 등의 무엇을 해도 가장 즐거운 시간을 당신은 가지게 될 것이다.

무료 혈액형 궁합 보기~

Posted by 나는수호천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