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 남자 성격

운세,궁합 2011. 8. 28. 19:27


B형 남자 성격 -B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B형 남자 는 싸이코라는 말이있지만 사귀어 보신 분은 알겠지만 다 그렇지는 않죠.
저도  B형 남자와 살고 있지만 물론 싸이코라 생각될때도 있지만 ...
그렇게 생각될땐 저도 제 정신에서 나온말은 아닌것 같아요.ㅋ
경험상  B형 남자 성격이 그다지 나쁘다곤 생각되지 않네요.

일반적인 통계이니 재미로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B형 남자 성격 특징
 
철저한 개인주의적 성격 을 가지고 있다.
내 생각이면 남이 뭐라고 생각하든말든 일단 밀고 나가는 성격 이 있다.
남에게 피해준다는 말이 아니라, 다른사람을 이해시킨다던가 동조를 구하는 성격이 아니란 말이다.

겉으로 보면 마음이 넓은 사람이라고 생각되지만,자신이 속박당하기 싫기에 남에게 관심도 없는 것이라고 보면 무난할 것이다. 다른 사람의 어떤 생각에 대해서 자신의 입장이나 동조를 구한다면 무난하게 Ok하는 성격 이다.
자신이 피해 입지 않는 상태에서는 좋은게 좋다식의 무난한 통과가 이루어지는 성격 인 것이다.

독립심
이 강하고 어떤 일이 있어도 남의 생각에 의해 좌우되지 않는 조금은 강한 성격 이다.

사회의 틀이나 고정관념을 깨고 생각하는 반면 자신의 틀에는 갖혀 있기 때문에
어느 순간 자기 자신에 대해 심하게 부정해 버릴 수도 있는 성격이다.

자유로운 사고 때문에 아이디어 맨이라고 불리기 쉽고, 자신의 생각은 가지고 있으면서
남들이 하는말도 무시하지 않고 그대로 수용하기 때문에, 아무도 그의 속마음을 종잡을 수 없을 것이다.



B형 남자
연애

기본적인 B형의 특징처럼 자신을 속박하는 것은 NO.
친구처럼 편안하고 얘기가 통하는 사람이 OK. 집단속에서의 갈등에 안정감을 더해주는 편안하고 따뜻한 사람을 찾는다.
약간 어린애같은 면모가 있다. 마치 초등학교시절의 장난꾸러기들의 사랑표현처럼 좋아하는 사람에게 괜히 투정부리고, 애먹이기 일쑤다.
좋아한다는 말대신 행동파인 B형이다.
대인 관계에서든 자신의 삶에서든 속박을 싫어하는 B형에게는 자신의 시간을 가지면서도 친밀감을 느낄수 있는 존재가 필요할 것이며, 그렇기 때문에 캠퍼스커플이나 이나 학원을 다니면서, 혹은 같은 취미를 가지면서 자연스럽게 친해져서 어울리는 그런 커플을 원하고 이루어질 확률도 높다.
오랫동안 친구였다가 연인으로 발전하는 경우도 많으며, 연인이 된다고 해도 긴장하는 관계보다는 편안한 관계로 사랑이 무르익어 갈 것이다 .


B형 남자와 결혼


자유로운 B형에게 생활에 제동을 가하는 것이 많아지는 결혼이라는 것을 막연히 생각하면서 늦추고 또 늦추려 할 것이다.
속박을 싫어하는 B형에게 결혼은 당연히 늦추고 싶은 행사일 것이다.
그러나 일단 결혼을 하게 되면, B형 남성의 경우에는 집안일을 잘 도와주는 사람이 많다.
겉으로는 투정할지도 모르나, 속정이 깊은 B형이기 때문에 의외의 실력(?)을 발휘하는 일이 종종 생길 것이다.

B형은 분생분사(분위기에 살고 분위기에 죽는다)타입이다.
첫눈에 반해서 너무 짧은 시기동안 열정적으로 사랑했다가 너무 일찍 프로포즈를 해서, 혹은 프로포즈를 받아들여서 뒤늦게 후회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한템포 브레이크를 걸수 있는 생활을 하도록 노력 해야 할 것이다.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말이다.


B형 남자 꼬시기

우정인지 애정인지 가리고 차별하는 성격이 아니며, 또 이성친구를 주변에 많이 두는 타입 이므로, B형을 차지하는 최후의 당신이 되려면 되도록 주변에서 오랜시간을 함께 한다면 무난하게 B형을 차지할 수 있을 것이다.
사교적이고 세상 모든 일에 관심이 풍부한 B형은 남녀를 가리지 않는다.
b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는 배려심이 많고, 약간 어른스러운 타입이다.
그러나 B형은 새로운것을 추구해가는 타입이므로 좋아하는 이성상도 늘 바뀐다.
그러므로 당신이 B형과 사귈려면 그런 B형의 행로(?)에 발맞춰 나아가야 할 것이다.

즉, 이야기꺼리가 많고, 다이나믹한 행동력을 갖춰야되지 않을까?


B형 남자 화해하는 노하우

B형이 화를 내면 순식간이며, 아주 폭팔한다고 보면 된다.
그러므로 그가 스스로 평온할 때까지 일단은 기다리는 것이 좋다.
바로 화해한답시고 계속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할 경우에는 꺼져가던 불꽃이 다시 불붙어 싸움꺼리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자. 사과방법은 괜히 어줍잖이 변명하지 말고, 자신의 감정이 그 싸움으로 인해서 당황되고 혼란되며 슬프다는 식의 감정적으로 호소하는 방법이 제일 무난 할 것으로 보인다.


B형 남자
바람끼

본래 친구같은 연인, 연인같은 친구를 원하는 타입 이므로 B형은 자신이 바람피운다는데 대한 개념이 서 있지 않다.
또한 자주 싫증을 내는 타입 이므로 바람을 피운다고해도 심각하게 빠지지 않고 결국,본래의 자기 자리로 돌아온다.
 B형이 바람피는 이유는 일상의 무료나 권태에 있으므로 늘 자극을 주어서 생활을 활기차게 하는것이 포인트다.

또한 거짓말을해도 금방 표시나는 성격이므로 바람을 피워도 금방 들통나는 타입이다.
혹시 바람끼를 눈치채더라도 따지듯이 말하기 보다도, 이쪽에서도 대수롭지 않게 한번쯤을 넘어가 주는 행동을 취한다면 심각하게 되는일은 절대 없으며, 그도 본래 자리를 찾아 금방 돌아올 것이다.


Posted by 나는수호천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