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남자성격
, A형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사회에 순응하고 사회의 규율을 깨지 않고 지켜나가며 주위에서 신임을 한 몸에 받는 바가 많음.
직장에 적응 잘하며 생활하는 사람으로 이타적이지도 않고 이기적이지도 않은 딱 중심.
주변사람존중형, 자기 의견보다 남들 말을 주의깊게 듣는 사람.

남과의 협동과 사회생활을 중시.
예의 바르고, 도덕질서를 잘 지키며 객관적으로 볼 때 공평하게 일 처리 함.
개인적 자존심은 상상하지 못할 만큼 강하고. 사람을 한번에 파악해 버릴만큼 예리함.

대표 성격 : 성실, 강한 의리, 보수, 예의 바름, 심지 강함, 정중, 협조성, 신중, 친절, 상냥함, 배려, 착실, 예민, 심각함, 
우유부단, 소극성, 낯가림, 겁쟁이, 망설임, 자신감 없음, 엄격함, 의기소침, 수동적 사고 등.



A형남자사랑법

좋아하는 사람이 계속해서 자기에게 관심을 보이지 않으면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함.
안정적인 사랑을 중시하며 외모를 보고 나이가 들고 철이 들면서 서서히 성격이 중요함을 인식하게 됨.
사람을 사귀게 되면 그 사람에게 최선을 다해 상대방이 하는 만큼 잘함.
성실한 사랑을 추구. 첫눈에 반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고 천천히 타오르는 불꽃 같다.

아주 신중한 성격이므로 자신이 사랑하는 마음을 가졌다는걸 스스로 인정하기까지에도 시간이 오래 걸리는 사람.
그 사랑을 행동으로 옮기기에까지도 시간이 걸리니 A형 남성과 사귀는 여성은 모두들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일단 사랑을 한다면 오래도록 변함없이 한 사람만을 위한다.
여성과 성실하고도 애정깊게 사귀길 원하며 상대방도 자기에게 그렇게 하길 당연히 바란다.
자기 나름대로는 열정적으로 애정을 표시한다.





A형남자와 결혼하기

밖에서는 성실하고 안에서는 조금의 불성실 하다.
사회에서는 신뢰받기 위해 노력하고 모범적인 생활을 할지도 모른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더 집에서 만큼은 자기가 인정받고 대접받기를 원하는 것이다.
누구든지 맞추어 주려고 노력하며 사는 타입으로 어찌보면 당연해 보인다.

그런 그에게 당신의 신선함을 보여준다면 매너리즘에 빠지기 쉬운 그의 생활에 당신은 오아시스로 나타날 것이며
그는 당신에게 더욱더 정성을 쏟게 될 것이다.
A형과 사귀고 결혼하고 싶다면 그의 프로포즈를 기다리지 말고 먼저 돌진하는 것이 빨라 보인다.





A형남자 꼬시기

마음을 터놓고 대할 수 있는 상대를 원하니. 구김살 없는 행동과 명랑한 분위기의 연출이 좋다.
조용히 기리고 천천히 접근하라. 너무 외모가 뛰어나거나 너무 튀는 성격 은 처음부터 자신의 상대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편안함을 주는 사람에게 이끌리게 되지만, 절대 티내지 않는다. 그렇다고 좋아함을 받는 당신이 대번에 "사귀자"라고 적극적으로 대쉬한다고 한다거나 "너 나좋아해"라고 나간다면 도망갈지도 모른다.

A형에게 처음부터 적극적인 여자는 상당히 부담스럽고, 피해버릴 가능성이 높다.
아마 마음속에서 자신의 그녀에 대한 마음을 들킨데 대한 자존심이 구겨져 있기 때문일 수 있다. 

접근하는 법은 단체생활에서의 접근이 좋다. 같은 취미를 갖는다던가, 같이 공부를 한다던가,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이 어울리는 자리를 함께 하면서 편안함과 여성스러움으로 그의 대쉬를 유도해보자.
자연스러움이 최고다.




A형남자와 화해하는법?
 

A형은 화를 잘 내는 성격이 아니다.  당신이 먼저 사과해야 할것이다
한번 화나면 화산이 폭발하듯이 한꺼번에 모든 것을 분출해내 버린다.
화해하는 시기를 놓치면 다시 못 볼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쪽에서 먼저 화해의 깃발을 드는 것이 현명하다.
혹시 A형과 싸우고 그의 잘못이 크더라도 당신이 먼저 사과해야 한다.

그도 속으로 자신의 잘못을 다 알고 있지만 그놈의 자존심 때문에 당신에게 말을 못 걸고있는 것이다.
그리고 구체적으로 당신의 잘못들을 말하면서 당신의 잘못을 책망한다면, 그는 어쩔줄 몰라하면서 :아니야.니가 잘못보다 내 잘못이 커. 앞으로 잘할께:라면서 굽힐 것이다.
한편,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이 올때 눈물이 가장 잘 통하는 혈액형 역시 A형이다.





A형남자 바람끼?
 
프로 바람돌이. 성실하고 안정주의적이지만 실제적으로 바람끼는 중상위권.
하지만 바람을 피운다해도 가정생활에 피해 안주면서, 완벽하게 바람을 피운다고 볼 수 있다. 
실제적으로 정말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지만, 자신이 바람피운다는데 대한 죄책감으로 가정에 너무 오버하는 모양새를 보이면 의심은 해볼것~

A형이 바람을 피운다는 것은 가정의 아내가 편안함을 못주고 피곤하게 한다는 원인을 들수 있으니 명심하고
밖에서의 스트레스를 잘 풀어줄수 있도록 이해하고 상냥하게 대하는 것이 중요.
 
바람끼를 없애는 방법을 얘기하면 책임감을 스스로 일깨우게 하는 것이다. A형은 눈물에 약하다.
큰소리로 그의 바람핀점을 따지고 들것이 아니라, 조용히 눈물로 호소한다면 더 이상의 바람기가 발동하진 않을 것이다.
책임추궁을 한다던가 하는 일은 스스로 무덤을 파는 일이다


                  ♥♥무료 혈액형 궁합 보기~

Posted by 나는수호천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