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머리를 감는 꿈

->다양한 부류의 사람을 만나고 많은 사람들과 의견을 교환하게 된다는 뜻. 사람들을 만나야 일이 진행되는 시기입니다.

머리를 빗거나 감는다든지 깨끗하게 씻는 꿈

->차츰 묵은 근심과 장애 등 궂은 일이 해소되고 질병과 우환이 물러가며 연인이나 친구와의 불화나 오해가 해소됩니다. 부부가 둘 다 함께 머리를 빗거나 감는 꿈도 좋은 꿈입니다.

머리를 빗는 꿈

 ->자신의 생각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고 표현할 줄 알아야,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일을 풀어나갈 수 있다는 뜻입니다.

맑은 물로 머리를 감는 꿈

 ->명석한 두뇌계발로 심오한 연구나 학업성적을 올리게 됩니다. 모든 미혹과 잡념을 떨쳐버리고 참된 마음으로 맑은 정신을 갖게됩니다.


현실에서도 그렇지만 뭔가 깨끗히 한다는 것은 꿈속에서도 좋은 뜻이네요.  

지금껏 살면서 머리 감는 꿈을 꿨는지는 생각이 나지 않아요. 희귀한 꿈은 학창시절에 다 꾸어본 것 같지만...


꿈이라는 것이 꾸고 싶다해서 맘대로 꿔지는 것도 아니지만서도

꿈보다 해몽이라고 본인 맘이 더 중요한다는 걸 알면서도..

지금상황이라면 이꿈을 한 번 꾸고 싶다는 생각도 드네요.

궂은 일은 잊고 진보해가는 나를 재발견하고 싶은 생각이^^


Posted by 나는수호천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