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진다


아이 수학 공부 시키고 있는데..

덧셈하던중 아이가 틀렸네요..

"소희야 이거 아니야~ "

아이는 다시 새로 적어 뺄셈을 하네요..

똑같은 답이 나오고...

이번엔 제가 다시 풀어봐요...

헐~~

제 답이 틀렸네요.

"미안해.. 엄마가 틀렸다."

딸이 하는 말...

원숭이도 외나무 다리에서 떨어진다더니....ㅋㅋㅋ


사실은 ..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진다   이죠.

속담 : 아무리 익숙하고 잘하는 사람이라도 간혹 실수할 때가 있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Posted by 나는수호천사
,